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SIEK, 마블스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11월 12일 출시 예고

2020-10-07 17:37
편집부 press@bodnara.co.kr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PlayStation4(이하 PS4) 및 PlayStation5(이하 PS5)용 마블스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를 2020년 11월 12일(목)에 출시한다.

 

Marvel의 최신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어드벤처에서 10대 청소년 마일즈 모랄레스는 새로운 집에 적응하며 멘토인 피터 파커의 발자취를 따라 새로운 스파이더맨이 된다.

하지만 무시무시한 힘겨루기로 인해 새로운 집이 산산조각날 위기에 처하자 히어로를 꿈꾸던 모랄레스는 큰 힘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Marvel의 뉴욕 전체를 구하기 위해 마일즈는 스파이더맨의 역할을 이어받아 스파이더맨이 되어야 한다.

마일즈 모랄레스는 멘토인 피터 파커와는 확연히 구분되는 폭발적인 힘을 찾아냈다. 생체 전기 베놈 블래스트 공격, 광학위장 능력과 함께 웹 스윙, 도구 및 기술을 완전히 익혀보자.

Marvel의 뉴욕 주도권을 두고 교활한 에너지 회사와 하이테크 범죄 군단 사이에 전쟁이 일어났다. 새 고향이 전쟁의 중심이 된 지금, 마일즈는 히어로가 되기 위해 치뤄야 할 대가를 배우고, 더 큰 선을 위해 무엇을 희생해야 할지 결정해야만 한다.

마음 둘 곳을 찾고 싶어하는 마일즈가 되어 새롭고 활기차며 북적거리는 눈 덮인 거리 도시를 거닐어 보자. 개인적인 삶, 범죄와 싸우는 삶 사이의 경계가 희미해질 때 마일즈는 믿을 수 있는 인물과, 진정으로 집에 돌아오는 기분을 깨닫게 된다.

 

4K 및 HDR로 구현된 아름다운 눈 덮인 Marvel의 뉴욕을 마블스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에서 거닐 수 있다. 레이 트레이싱을 사용한 건물의 반사 효과와 향상된 광원, 그림자, 캐릭터 디테일을 경험해보자. 선택적 60fps 성능 모드는 현실과 같은 스파이더맨 유니버스를 구현한다.

마블스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는 초고속 SSD를 사용하여 고속 로딩의 이점을 누린다. Marvel의 뉴욕을 순식간에 거미줄로 오가며 재로딩도 거의 즉시 이루어진다.

손가락 끝에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로 스파이더맨의 웹슈터를 마블스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에서 느껴보자.

마일즈 모랄레스가 주먹을 날릴 때, 웹 슈터를 쓸 때, 베놈 블래스트를 쏠 때 몰입감을 주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으로 그 감각을 느껴보자.

3D 공간 오디오를 통해 마블스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에서 옥상부터 도시 거리까지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주변 소리와 함께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도시를 느껴보자. PS5의 Tempest 3D AudioTech와 함께라면 도시의 소리를 들으며 Marvel의 뉴욕에 흠뻑 빠지고,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영화를 보던 때가 떠오르게 된다.

 

마블스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얼티밋 에디션에서는 스파이더맨의 완전판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놓쳐선 안 될 이 번들에는 본 게임과 마블스 스파이더맨: The City That Never Sleeps(Marvel’s Spider-Man: The City That Never Sleeps) 모험의 세 가지 DLC 챕터를 전부 포함한 PS5용으로 리마스터링 및 개선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마블스 스파이더맨 리마스터(Marvel’s Spider-Man Remastered)가 포함되어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