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트위치, 리그오브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 지원 프로모션 진행

2020-10-08 10:03
편집부 press@bodnara.co.kr

트위치 코리아가 리그오브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을 더욱 재미있고 알차게 즐기도록 지원한다. 리그오브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의 한국 진출팀 경기는 라이엇게임즈 공식 채널인 LCK_Korea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리그오브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 기간 중 LCK_Korea 채널을 구독하면 한국 진출팀 DRX, 담원, 젠지(Gen.G) 로고와 LCK로고로 특별히 구성된 구독자 전용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올해 16강 그룹 스테이지 1라운드에서 담원이 3승을, DRX와 젠지 e스포츠가 각 2승 1패를 기록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어, 트위치에서 이모티콘으로 세 팀을 응원하며 경기를 시청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으로 기대된다. 구독 후에는 광고 없이 경기를 시청할 수 있고, 슬로우모드 영향 없이 채팅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 슬로우모드란 채팅창에 코멘트 입력 후 다음 코멘트를 다시 입력하기까지 일정 시간 기다려야 하는 모드로, 현재 LCK_Korea 채널의 슬로우모드 대기 시간은 120초다.

10월 31일 결승전까지 드롭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위치와 라이엇 게임즈 계정을 연동하고 LCK_Korea 채널에서 리그오브레전드 2020 월드 챔피언십 생방송을 시청하면 무작위로 제공되는 드롭스 아이템을 획득할 기회도 생긴다. 받은 드롭스는 인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