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에픽게임즈 스토어, 무료게임 및 겨울 할인 이벤트 공개

2020-12-18 10:52
편집부 press@bodnara.co.kr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2주간 매일 무료 게임을 제공하는 15일간의 무료 게임과 홀리데이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12일간의 무료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올해는 무료 게임 제공 기간을 늘렸다. 이용자들은 새해 1월 1일까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15일간 매일 새로운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각 게임은 24시간 동안에만 무료로 제공되며, 영구 소장할 수 있다.

첫 번째로 제공되는 무료 게임은 시티즈: 스카이라인으로, 뒤를 이어 매일 다양한 장르의 멋진 게임들이 무료로 제공된다.

시티즈: 스카이라인은 시티즈 인 모션 시리즈로 유명한 컬러설 오더에서 제작하고 패러독스 인터랙티브에서 유통하는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유저로부터 심시티 시리즈의 정신적 후속작으로 인정받으며, 발매 4주년 만에 6백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고 평단에서도 높은 찬사를 받은 게임이다.

무료 게임 제공 외에도 2020년을 마무리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은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골드 및 얼티밋 에디션(20%), 임모탈: 피닉스 라이징 스탠다드 에디션(33%), 갓폴(15%), 와치독 리전(33%), 스타워즈: 스쿼드론(40%), 모탈 셸(30%) 등 올해 게이머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다양한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에픽 상품권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에픽 상품권은 다른 프로모션이나 할인이 적용된 후의 가격이 일정금액 이상인 게임들에 사용할 수 있다.

에픽 상품권은 나의 에픽 상품권 받기를 클릭해서 받을 수 있으며, 클릭하지 않아도 이벤트 기간에 처음 게임을 구매하거나 무료 게임을 받을 때 첫 에픽 상품권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에픽 상품권은 한 번 사용하면 다시 지급되지만, 사전 구매나 애드온, DLC, 시즌 패스 등 게임이 아닌 상품의 구매, 포트나이트의 V-Bucks 등의 인게임 화폐와 같은 인게임 구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에픽 상품권은 홀리데이 세일이 종료되는 1월 8일 오전 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15일간의 무료 게임과 홀리데이 세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