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제닉스,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책상 앙코르 세일 실시

2020-12-28 17:39
편집부 press@bodnara.co.kr

컴퓨터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지난 12월 21일 출시에 출시한 컴퓨터 게이밍 책상 아레나 X 제로 게이밍 데스크가 최단기간, 최다판매 기록을 달성하여 앙코르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월 28일부터 1월 3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책상을 보다 화려하게 꾸밀 수 있는 50cm, 100cm RGB LED 액세서리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아레나 엑스 제로 게이밍 데스크는 책상에 앉아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게 최적화된 사이즈를 고려하여 제작되어 1인 게이밍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사이즈를 갖추었고, 내구성 높은 스틸 소재의 더블 Z자 구조의 다리는 역동적인 디자인과 동시에 튼튼하고 흔들림 없이 견고하게 받쳐준다.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위해 4개의 높이 조절 글라인드로 수평을 맞출 수 있고 깔끔하게 케이블을 정리하면서 책상을 끝까지 붙일 수 있는 케이블 패스 기능과 사용자 편의성과 유려함이 돋보이는 얼고 커브 디자인을 채택하였다.

LPM 공법 카본으로 이질감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며, 액세서리로는 헤드셋 거치대와 책상 위 안전하게 음료 컵을 거치할 수 있는 컵홀더, 타이트하며 촘촘한 그물망으로 무거운 물건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네트망 액세서리를 탑재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