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터틀비치, 가성비 최종보스 스텔스 700 2세대 국내 출시

2020-12-29 09:38
편집부 press@bodnara.co.kr

터틀비치는 인기 무선 헤드셋 스텔스(Stealth) 700 2세대 (플레이스테이션 전용/엑스박스 전용)를 한국 공식 수입사인 동서이노비즈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텔스(Stealth) 700 2세대는 스텔스(Stealth) 시리즈의 프리미엄 무선 헤드셋 제품으로 헤드밴드의 경우 금속을 내장하여 내구성을 강화했고, 블랙&실버로 모던하게 디자인되었다.

Bluetooth로 게임 및 통신 연결이 가능하여, 게임을 하면서 휴대폰으로 전화를 받거나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고, 모바일 기기(iOS/Android)에서 터틀비치 오디오 허브(Turtle Beach Audio Hub) 앱을 사용해 쉽게 오디오 설정을 조정하고 맵핑 가능한 키패드와 버튼을 설정하여 맞춤 오디오 환경을 만들 수 있다. 헤드셋에 내장된 충전식 배터리는 최대 20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고, 한층 커진 고성능 2세대 마이크는 더 개선된 채팅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헤드셋에 밀착되게 디자인되었다.

또한, 터틀비치가 특허 받은 프로스펙스(ProSpecs) 시스템으로 안경을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고, 에어로핏(Aerofit) 냉각 젤 주입 메모리 폼 이어 쿠션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하게 게임에 집중할 수 있다. 터틀비치 전용 50mm 나노 클리어(Nanoclear) 스피커와 슈퍼휴먼 히어링(Superhuman Hearing) 사운드 설정으로 아주 미세한 소리까지 전부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어 게임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엑스박스용 스텔스(Stealth) 700 2세대는 엑스박스의 공식 라이센스 제품으로 Xbox Wireless를 사용하면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를 콘솔에 연결하는 방식과 동일하게 어댑터 없이 헤드셋을 엑스박스에 직접 연결하여 최상의 게이밍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 Xbox Wireless는 헤드셋 연결을 자동 구성하므로 헤드셋 전원을 켜고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몰입감 높은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와 왜곡 없는 정밀한 3D 오디오인 윈도우 소닉(Window Sonic)을 지원하고, 오디오 용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와 호환되어 게임, 영화, 음악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스텔스 700 2세대 플레이스테이션 전용 헤드셋은 PS5의 3D 오디오 기능을 지원하여, 수백 개의 정밀하고 독특한 방향에서 공간 서라운드 사운드를 보다 사실적이고 정확하게 제공한다. 또한, 1세대 제품에 비해 작아진 무선 미니 USB 트랜스미터가 탑재되어 있어 플레이스테이션의 오디오 및 대화 연결이 안정적이고, 닌텐도 스위치 및 PC에서도 연결하여 사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터틀비치 한국 사이트 및 터틀비치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