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필립스, 완벽한 컬러와 화질의 32인치 4K UHD 모니터 할인 행사 진행

2020-12-31 09:54
편집부 press@bodnara.co.kr

알파스캔이 필립스 32인치 모니터 328E 4K UHD 시력보호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할인과 함께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28E는 10비트 컬러의 초고화질 화면에 필립스 고유 기술인 Ultra Wide-Color로 구현한 풍부한 색상표현, 압도적인 몰입감의 커브드 보더리스 디자인, 편리한 사용을 도와주는 소프트웨어 지원 등 뛰어난 화질과 풍부한 기능을 갖추었으며, 32인치 화면과 UHD 해상도의 넓은 작업 공간으로 재택근무, 원격수업에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4K는 Full HD 해상도의 4배에 해당하는 3840x2160의 초고해상도로 한 화면에 Full HD 화면 4개가 들어가기 때문에 한번에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Full HD 대비 4배 많은 픽셀로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을 즐길 수 있고, UHD 60Hz, DP 1.2, HDMI 2.0, HDCP 2.2를 모두 지원하므로 진정한 4K 모니터라고 할 수 있다.

깊이 있는 색상 표현에 뛰어난 광시야각 VA 패널을 적용한 328E는 10bit, 10억 7천만 컬러와 1024 단계의 명암 표현력으로 한층 깊이 있고 또렷한 화질을 제공하며, 필립스 울트라 와이드 컬러 기술로 구현한 NTSC 99%, sRGB 122%의 전문가급 색재현율로 풍부하고 차원이 다른 자연색을 구현한다. 한층 자연스러운 녹색, 강렬한 빨간색, 깊은 파란색을 재현하며 일반 색재현율의 모니터에서는 보이지 않던 색상까지 볼 수 있어 웹 디자이너, 그래픽 전문가, 사진작가 등 전문가에게도 추천할 만 하다.

베젤을 최소화한 보더리스 디자인으로 공간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넓어진 책상 공간만큼 업무 효율도 높일 수 있다. 또한 사람의 시야에 맞춰 설계된 커브드 화면으로 고개를 돌리지 않고도 화면 전체를 볼 수 있다. 완벽한 4K 구현을 위해 HDMI 2.0 단자와 DP 1.2 단자를 적용했으며,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고, 오디오 출력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컨텐츠에 맞춰 가장 적합한 화면을 선택할 수 있는 SmartImage 기능을 탑재하여 FPS, 레이싱, RTS, 게이머, 로우블루 모드 중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플리커프리 기술과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 및 눈부심 방지 논글래어 패널을 적용하여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필립스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밝기, 명암비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 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화면분할 소프트웨어인 SmartDesktop을 활용하면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어 여러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동시에 보면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