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오디오를 전문적으로 수입하는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스웨덴 스피커 브랜드 오디오프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공식 디스트리뷰터 업무를 개시한다고 전했다.
오디오프로는 1978년에 설립된 스웨덴의 스피커 전문 브랜드로,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호주 등 30개 국가 이상에 진출해 있다. 오디오프로는 사운드 엔지니어링 측면과 심미적 요소를 모두 섭렵한 브랜드로 유명하다. 북유럽 감성의 스칸디나비아 디자인과 하이파이 사운드의 결합이라는 컨셉으로 40년 넘게 전 세계 오디오 애호가로부터 관심을 받아왔다.
소리샵과 오디오프로가 공식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ADDON C10 MKⅡ를 비롯해 ADDON T3+, ADDON C3, ADDON C5, A26, A36 등 유명 제품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소리샵은 1999년 이래로 하이파이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유명 해외 오디오 브랜드를 국내에 발 빠르게 소개하는 기업으로 국내 오디오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독일의 T+A, 영국의 윌슨 베네시, KEF 등 해외 오디오 명가와의 파트너십을 진행한 바 있다.
여러 하이파이 브랜드의 성공적인 출시를 주도해온 소리샵은 오디오프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며,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을 점차 국내에 소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디오프로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소리샵 청담매장에서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