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가 '사운드링크 마이크로(SoundLink Micro)' 블루투스 스피커 뉴컬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블랙 색상에 이어 화이트 스모크와 스톤 블루가 추가돼 총 3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 제품은 실내는 물론 다양한 야외 활동에 특화된 제품으로 보스의 역대 사운드링크 시리즈 중 가장 작은 사이즈다. IP67 등급의 방진·방수기능을 갖춰 눈과 비는 물론, 수영장이나 바다 같은 수중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외관은 실리콘 러버 소재를 채택해 외부로부터의 충격을 완화하고, 물이나 오염물질이 스피커 내부에 스며드는 것을 방지해준다.
뒷면에 있는 스트랩은 자전거나 백팩, 캠핑 폴대 등 다양한 곳에 부착할 수 있어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내부에는 통화를 위한 마이크가 탑재돼 있어 스마트폰의 음성비서를 사용하거나 스피커폰 기능을 사용할 때 사용자의 음성을 또렷하게 전달해 안정적인 대화가 가능하다. 배터리는 1회 충전 시 최대 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 블루투스 스피커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와 손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최근 연결한 8개 장치까지 메모리에 저장돼 다음 사용시 별도의 페어링을 하지 않아도 된다. 보스 커넥트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간편하게 블루투스 연결과 전환이 가능하고, 다양한 제품 팁과 사용자 맞춤 설정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제공해 항상 최적화된 상태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보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 블루투스 스피커는 4월 4일부터 온·오프라인 보스 공식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28일부터 쿠팡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