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 2022 업데이트(22H2) 공식 출시

2022-09-21 10:48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윈도우 11 2022 업데이트를 공식 출시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일(현지시간) 윈도우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윈도우 11 2022 업데이트(Windows 11 2022 Update, Version 22H2)가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배포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해 출시된 윈도우 11에 대한 첫 범째 주요 업데이트에 해당하는 이번 22H2 업데이트는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PC를 사용하고, 사람들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며, 윈도우를 연결, 생성 및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장소로 만들고, 작업 공간에 추가 보안, 관리 및 유연성을 제공하는데 집중했다.

시작 메뉴 업데이트와 더 빠르고 정확한 검색, 빠른 설정, 위젯 보드의 개선된 지역 및 현재 이벤트 적용 범위를 포함해 필요한 정보를 항상 손 끝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모든 형태의 오디오 콘텐츠에서 자동으로 캡션을 생성하는 시스템 전체 라이브 캡션, 음성 만으로 PC를 제어하고 텍스트를 작성할 수 있는 음성 액세스를 포함한 새로운 접근성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향상된 스냅 레이아웃, 새로운 포커스 기능, 성능 및 배터리 최적화를 통해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화상 및 음성 통화, 새로운 제작자 도구, 추가 게임 기능 및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환경 업데이트도 포함된다. 새로운 윈도우 스튜디오 카메라 및 오디오 효과로 고급 AI가 지원하는 화상 회의에서 배경 소음을 걸러내고 배경 흐림 효과를 적용하며 자동 프레이밍을 통해 움직일 때 카메라가 따라온다. Xbox 앱을 통해 윈도우 11에 바로 내장된 Game Pass를 통해 수백 가지의 고품질 PC 게임에 액세스 할 수 있다.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 스마트스크린(Microsoft Defender SmartScreen)은 사람들이 악성 애플리케이션이나 해킹된 웹사이트에 마이크로소프트 자격 증명을 입력할 때 이를 식별하고 경고해주며, 비즈니스용 윈도우 헬로(Windows Hello)에 존재 감지(presence sensing) 옵션을 추가하여 사용자가 접근할 때 안전하게 로그인하고 장치에서 멀어질 때 잠글 수 있다. IT 전문가라면 원격 지원에서 클라우드를 통해 안전한 실시간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

윈도우 11 장치에서 사용하거나 윈도우 11 업데이트 2022를 새로 설치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앱 컨트롤(Smart App Control)은 신뢰할 수 없거나 서명되지 않은 애플리케이션, 스크립트 파일 및 악성 매크로가 윈도우 11에서 실행되는 것을 차단한다.

그 밖의 다양한 윈도우 11 2022 업데이트 항목을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