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NFT 개발업체인 메타스타(대표: 박용필)는 멕시카나와 함께 12월 1일부터 신메뉴 고매치킨 출시 기념 NFT(MC 프렌즈) 발급 프로모션을 다오패스 앱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멕시카나 치킨 일정 금액 이상을 주문한 고객은 MC 프렌즈 NFT 총 1만 장을 다오패스 앱을 통해 일정 확률로 나눠 받을 수 있다. MC 프렌즈 NFT를 획득한 고객은 1년간 매달 할인권 또는 사이드 메뉴 교환권 1매씩을 다오패스 앱으로 제공받아 멕시카나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2월에는 MC 프렌즈 NFT 소유자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해 100명에게 NEW 고매치킨 교환권을 증정한다. 다오패스 앱 설치 후 멕시카나 앱 전용 단짠감자치즈볼 교환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다오패스 앱에서 지급된 멕시카나 앱 전용 쿠폰을 사용하면 경품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멕시카나 앱에서 4천원 할인권 또는 단짠 감자치즈볼 교환 쿠폰 코드를 사용한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1등 1명에게 갤럭시 탭 S8 울트라 128GB 와이파이, 2등 2명에게 갤럭시 워치5 프로, 3등 3명에게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증정한다.
메타스타와 멕시카나의 이번 제휴 이벤트에 사용되는 NFT 서비스인 다오패스는 구글 플레이스토 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