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한국 사장 유재성)는 기업들이 단일 글로벌 스토리지 리소스 풀에서 네이티브 블록 및 파일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토리지 서비스인 플래시어레이용 파일 서비스(File Services for FlashArray™)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처음부터 통합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퓨어스토리지의 유니파이드(unified) 블록 및 파일 스토리지 어레이는 지금까지 퓨어가 약속한 유연성과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기존의 멀티 프로토콜 블록 및 파일 스토리지 솔루션은 수십 년 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통합 어레이가 약속했던 유연성과 효율성을 제대로 제공하지 못한 것이 현실이다. 또한, 초기에는 블록 또는 파일 사용 사례에 맞게 구축되었지만, 새로운 프로토콜이 단순히 볼트-온(bolt-on) 방식으로 적용되면서 규모에 따라 관리 복잡성이 크게 증가했다. 퓨어스토리지는 신규 서비스 출시를 통해,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경험을 재고하고 블록과 파일이 모두 네이티브 최고 수준의 서비스로서 볼트-온 레거시 플랫폼의 단점이 없는 최신 아키텍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퓨어스토리지는 처음부터 통합을 목표로 설계된 최초의 진정한 유니파이드 블록 및 파일 플랫폼을 제공한다. 유연한 글로벌 스토리지 리소스 풀을 통해 스토리지 증설에 대한 사전 계획이 필요 없으며, 통합 정책 관리 시스템을 통해 관리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 퓨어스토리지의 통합 스토리지 아키텍처를 통해 고객은 파일, 블록 및 가상 머신 워크로드를 직접 지원하는 네이티브 블록 및 파일 서비스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선도적인 분석 기관인 엔터프라이즈 스트래티지 그룹(ESG)에 따르면, 이러한 유형의 플랫폼을 활용하면 3년간 관리 시간을 최대 62%까지 단축하고 총소유비용을 최대 58%까지 절감할 수 있다.
플래시어레이 유니파이드 블록 및 파일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누릴 수 있다:
글로벌 스토리지 풀: 오늘 출시된 퓨어스토리지는 레거시 유니파이드 어레이들이 가지고 있었던 데이터 증가와 관련된 기술 복잡성의 문제를 제거하는 유연한 글로벌 스토리지 풀을 제공한다. 이전에는 관리자가 모든 스토리지 업데이트 및 요청을 사전 계획해야 했던 것과는 달리, 이제는 블록 및 파일 전반에 걸쳐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으며, 운영 중단 없이 즉각적으로 확장하고 파일 시스템 크기를 무제한으로 확장할 수 있다.
통합 정책 관리: 퓨어스토리지는 레거시 스토리지 플랫폼에서 요구되는 다계층 관리를 없애고, 관리자가 배포 및 제어하고자 하는 특정 스토리지 서비스를 정밀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정책 관리를 통합함으로써 모든 작업을 신속하게 학습하고 블록과 파일 등 모든 것에 적용할 수 있다.
VM인식(VM-Aware) 스토리지 기능: 퓨어스토리지는 업계 최초로 가상 머신을 세분화하여 보다 심층적인 가시성을 제공하는 가상화 환경에 최적화된 스토리지를 선보였다. 이제 퓨어스토리지가 제공하는 세분화된 가시성 및 관리 기능을 VM 인식 스토리지가 탑재된 가상 머신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관리자는 플래시어레이에서 VM 레벨 통계, 스냅샷, 할당량 및 정책을 포함해 기본적으로 VM을 관리할 수 있다.
일반적인 사용 사례에 대한 폭넓은 지원: 퓨어스토리지는 VM웨어 및 NFS 데이터 스토어, 사용자 디렉토리 및 프로파일, 콘텐츠 리포지토리, 데이터 보호 및 백업을 포함한 모든 일반적인 사용 사례를 지원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