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포트나이트가 챕터 4를 마치고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기 위한 라이브 이벤트인 빅뱅(The Big Bang)을 12월 3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포트나이트는 매 챕터를 종료할 때마다 라이브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챕터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도록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경험을 제공해 왔다. 이번 챕터 4의 피날레 이벤트 빅뱅은 오는 12월 3일 일요일 오전 4시(한국 시각)에 진행되고, 힙합계의 살아있는 전설 에미넴이 등장하는 등 빅뱅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라이브 이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빅뱅 이벤트는 시작 30분 전부터 디스커버 화면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파티를 맺어 참가할 수 있다. 또한, PC,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뿐만 아니라 Xbox Cloud Gaming, NVIDIA GeForce NOW, Amazon Luna 등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에서 클라우드 스트리밍을 통해 손쉽게 참가할 수 있고, 기념으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빅뱅 로딩 화면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30일 목요일 오전 9시(한국 시각)에는 에미넴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슬림 셰이디, 마셜 네버모어, 랩 보이 의상과 관련 액세서리가 아이템 상점에 입점한다. 또한, 마셜 네버모어 의상을 빅뱅 라이브 이벤트 참석 전 혹은 후에 구입하면 마셜 마그마 스타일이 추가된다.
한편, 최근 포트나이트는 초창기 클래식 맵과 무기 등으로 되돌린 포트나이트 OG 시즌을 공개한 첫날에만, 4천4백만 명 이상의 일일 활성 유저 수와 1억2천만 플레이 시간을 기록하며 포트나이트 역사상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