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GIGABYTE)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오는 8월 19일부터 9월 8일까지 약 2주간 지마켓을 통해 진행하는 인텔 게이머 데이에서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인텔 게이머 데이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게이밍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최고의 완성도와 품질을 자랑하는 어로스 16X AKG-53KR과 가성비 게이밍 기가바이트 G6 MF-H2KR85, G5 MF5-H2KR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제품 판매 페이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 후 미션을 완료한 고객분들에게는 네이버페이 최대 5만원을 증정한다.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XBOX 컨트롤러를 제공할 예정이다.
16인치의 어로스 16X는 글로벌 브랜드 기가바이트의 3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이 담겨 있는 노트북으로 인텔 코어 14세대 i7- 14650HX와 NVIDIA GeForce RTX 4060를 탑재했다.
기가바이트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G5와 G6는 Intel Core i7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RTX 40 시리즈를 탑재하여 가격은 합리적이고 게이밍 성능은 높인 제품이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외장 그래픽카드가 없는 모델에 비해 빠른 처리 속도로 게임 및 다양한 게임과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원활하게 지원한다.
디스플레이는 최대 WQXGA 해상도, 최대 165Hz의 주사율, 최대 sRGB 100% 색재현율, 최대 400nits 밝기의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속도 저하의 주범인 스로틀링 현상을 막기 위해 WINDFORCE 쿨링 기술을 적용했다. 공기 흐름을 극대화해 효율적으로 열을 방출해 주며 게임 중에도 노트북의 온도가 쾌적하게 유지될 수 있게 제어해 준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전국 기가바이트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년 무상 A/S를 지원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