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I 코리아, PC, DTV 및 Handheld 사업 분야에서 파트너사와 강한 유대 관계를 형성하며, 각종 프로모션으로 활발한 게임
마케팅 진행
2005년 8월 18일 서울 --- 3D 그래픽 분야의 선도 기업인 ATI Technologies
(www.ati.com) 는 8월 18일 창립 20주년을 맞이한다고 발표했다. ATI의 창립 20주년은 ATI가 ‘3D 그래픽 분야의 리더’로
자리매김함과 동시에3D 그래픽 분야의 발전과 역사를 대변하는데 의의가 있다.
ATI 코리아 (www.ati.com/kr)는
이와 관련 ATI 코리아 사무실에서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창립 20주년 기념식으로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성공으로 가는
ATI (How to make ATI successful)’라는 주제로 전략적이고 전사적인 영어 스피치 콘테스트도 함께 치를 계획이다. 이 밖에
전 직원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볼링 토너먼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ATI 코리아는 지난 20년간의 역사를 되새기며, 앞으로
더욱 거듭나기 위한 도약의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ATI Technologies는 20년 전인 1985년 8월 18일,
창립자이자 대표인 K.Y. Ho에 의해 창립 되었으며, 6명의 직원으로 시작해 오늘날 3,000 명이 넘는 세계적인3D 그래픽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인정 받게 되었다. 현재 ATI는 데스크톱, 워크스테이션, 노트북 PC, 디지털 TV, 휴대폰 및 게임 콘솔에 사용되는 그래픽, 비디오
및 멀티미디어 제품의 공급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도 기업이다. ATI 본사는 캐나다 토론토에 있으며 미국, 유럽 그리고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 지사를 가지고 있다. 또한,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매사추세츠, 온타리오 그리고 펜실베니아에 연구소와 개발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및 중국과 인도에도 R&D센터를 설립했다. ATI제품은 캐나다와 대만에서 생산되며, 2004년도 회계연도에 20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ATI의 선도 기술은 데스크톱, 워크스테이션, 노트북 PC 시장의 PC분야에서 디지털 TV, 휴대폰 및 게임 콘솔의
컨슈머 분야까지 점차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ATI 비즈니스의 핵심 영역인 PC 분야는 데스크톱과 워크스테이션 고객을 위한 최고의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최신 반도체 제조 기술을 사용한 ATI의 레이디언(Radeon) 그래픽 프로세서는 PC에서 최고의 그래픽 성능을 고객에게 제공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최상의 그래픽 수준을 요구하는 컨슈머 제품은 보다 나은 그래픽 성능에 대한 수요로 최근 몇 년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ATI의 컨슈머 제품은 휴대폰을 위한 이미지온(Imageon) 프로세서 제품군과 디지털 TV 시장을 위한 질레온(Xilleon) 프로세서를
포함한다.
ATI 코리아의 조영덕 사장은 “ATI는 20년이라는 역사를 통해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그래픽 산업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차지하게 되었다"며 “ATI는 최고의 기술 보유와 탄탄한 브랜드를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해 왔으며,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20년 동안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 왔다.” 고 강조했다.
ATI 코리아는 컨슈머 사업의 확장과 한국에서
최상의 기술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 되었다. 현재 ATI 코리아에는 PC, DTV 및 Handheld 사업 분야를 운영하고 있으며, 26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다. ATI 코리아의 설립을 계기로 삼성과 LG와는 강한 유대 관계를 형성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ATI는 한국 시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기회가 되었다.
ATI 코리아는 오늘날 채널 사업을 위한 요구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대응함으로써 매우 좋은 실적을 올리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에서 한국은 중국과 일본 다음으로 가장 큰 시장이고 ATI 코리아는 앞으로 PC와
컨슈머 분야에 집중할 것이다. 2005년 하반기는 ATI에게 활발한 시기가 될 것이고, 나아가 2006년에는 다양한 마케팅과 영업 활동으로
성공적인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ATI 코리아의 강성근 상무는 “ATI는 세계적인 IT 트랜드를 창출해나가는 한국 시장에서
강력하고 공격적인 마케팅과 영업 전략을 통해 PC시장과 게임 시장을 비롯한 Handheld, 디지털 TV 등의 분야에서도 주도적으로 사업을 할
예정이다. “며 “앞으로 그래픽 기술 영역을 끊임없이 확장해 탁월한 기술과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며, 3D 그래픽 분야의
선도자로써의 역할을 수행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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