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10명의 HDD 리셀러 독일 월드컵 초청
월드컵 열기가 전세계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씨게이트 테크놀로지(www.seagate-asia.com/ korea)는 국내 지사대행 업체인 오우션 테크놀로지(대표 김학영)와 함께 국내 HDD 리셀러 들에게 독일 월드컵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할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이번 씨게이트 프로모션은 5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총 11명이 독일 월드컵 투어를 위해 선정될 것이며, 선정된 인원은 5월 22일 이후 통보될 예정이다.
씨게이트의 이번 프로모션은 용산의 HDD 리셀러들을 대상으로 특별히 마련된 행사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씨게이트는 자사의 3.5-인치 SATA ‘바라쿠다’ 하드 드라이브 판매 실적이 높은 10명의 리셀러를 포함한 총 11명에게 독일 월드컵 투어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 이다. 씨게이트는 또한 온라인 상에서 씨게이트와 관련한 우수한 활동을 보인 온라인 사용자 1명에게도 기회를 제공한다. 씨게이트가 제공하는 월드컵 투어 패키지는 항공 티켓, 숙박, 그리고 한국의 박지성, 스위스의 알렉산더 프라이 등과 같은 스타 플레이어들의 경기 모습을 볼 수 있는 한국-스위스전 입장권 등을 포함한다.
"이번 씨게이트의 2006 독일 월드컵 프로모션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서 씨게이트의 바라쿠다 SATA 하드 드라이브의 판매 증가에 따른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한국의 HDD 리셀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행사입니다.” 라고 테반셍 (Teh Ban Seng) 씨게이트 아시아 태평양 세일즈 & 마케팅담당 부사장은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씨게이트는 또한 붉은 악마 타올, 모자, T-셔츠 등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들을 리셀러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