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콘(Foxconn)의 케이스와 파워를 국내 공급하는 디지털 에이텍에서 특수아연도금(GI Steel) 재질의 케이스인 TS079 피아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피아노 케이스는 피아노의 흑백 건반을 그대로 살린 하이글로시 컬러의 전면 디자인이 특징으로 특수아연도금 처리된 0.8mm 섀시를 바탕으로 단단한 내구성과 함께 발열을 38도로 제어하였으며, 전면 베젤을 미러(Mirror) 처리하고 전원 버튼과 ODD EJECT 버튼을 피아노 건반 모양으로 배치해 단순한 컴퓨터 케이스에서 벗어나 하나의 공간 인테리어를 위한 디자인을 추구한 제품이다. 또한 유럽 시장에서 이미 적용되고 있는 RoHS(환경관리규약)을 준수하였다.
케이스 크기는 190x425x450mm이며 ATX 사이즈의 메인보드와 파워 서플라이를 장착할 수 있다. 드라이브 베이는 5.25인치 외부 3개, 3.5인치는 외부 2개, 내부 2개를 제공하며, 전면에 USB 2.0 포트 2개와 마이크, 이어폰 단자를 가진 멀티 포트를 배치하였다. CPU 에어 가이드와 PCI 에어홀을 가진 CAG 1.1 규격으로 만들었고, 단 한번의 ODD/HDD 나사를 장착 후 모든 기능을 드라이버 없이 손쉽게 조립할 수 있다.
디지탈 에이텍은 피아노 케이스 출시와 함께 관련 신제품들도 계속 내놓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제품문의 : 디지탈 에이텍 (www.atech21.com) 02-705-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