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가이드는 분산 운영되던 본사 및 전시장 그리고 부대사업부(인터넷 사업부/ AS/ 물류)를 통합하여 30일 확장 이전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확장 이전한 위치는 용산소재 나진상가 부근 주상복합 건물인 15층 규모의 대주 아이피아로, 2층 전 층 총 930 여평을 모두 사용한다. 이지가이드는 확장 이전을 통해 100 여명의 참석자를 수용할 수 있는 세미나실, 20~30 여명 규모의 대회의실, 5-10 여명 규모의 소 회의실를 각각 2개씩 갖추고 있으며, 실 평수 150 여평의 소비자 체험관이 꾸며져있다.
이지가이드는 이를 통해 방문한 소비자가 직접 최신 IT 제품과 컴퓨터 부품 그리고 완성품을 한곳에서 체험할 수 있어 종합 온오프라인 IT 유통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가이드는 방문 소지자의 편의성 강화(구매, 조립, 체험관, 1시간 무료주차, 휴게실, 단독 라인의 무선 인터넷 제공), 유통 업체간 신제품 소식, 의견, 물류 강화 및 확대, 용산 기반의 컴퓨터, IT 관련 이벤트, 기자 간담회, 신제품 발표회, 세미나 유치, 이지가이드(주) 내의 각 업무 부서의 통합과 업무 효율성 증대, 신제품 개발과 해외 사업 확대를 기다하고 있다.
이지가이드는 확장 이전과 함께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방문 소비자를 대상으로 1시간 무료주차, 무료 조립, EZ coin 10 배 적립 그리고 소비자와 전문가가 함께 참여하는 D.I.Y 이벤트가 오는 2월 23일까지 진행된다.
관련문의 : www.ezguide.co.kr, 02-711-12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