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의 의견 보기 |
|
|
vobavoba (ID)
/ 08-11-13 10:59/
신고
|
|
이걸 개기로 A/S가 더 좋아지길 바랍니다..
|
|
|
|
|
valkyrie (ID)
/ 08-11-13 11:34/
신고
|
|
AS가 좋은 제품은 계속 구매하게 되더군요. 대기업 제품이 많이 팔리는 이유도 그런 것이 아닐까요...
|
|
|
|
|
psywind (ID)
/ 08-11-13 12:05/
신고
|
|
이젠 욕좀 덜 먹으려나요 ㅎㅎ
|
|
|
|
|
pg1313 (ID)
/ 08-11-13 13:31/
신고
|
|
이미 없어지 회사보다야 좋기는 하죠..ㅠ_ㅠ 이미 없어진 회사 제품 사용중..
|
|
|
|
|
king8407 (ID)
/ 08-11-13 14:04/
신고
|
|
비티씨에서 한동안 조용했었는데.. a/s때문에 욕좀 먹었죠 다시 좋은 모습을 볼수있을지..
|
|
|
|
|
mhk92 (ID)
/ 08-11-13 14:22/
신고
|
|
이번 A/S 처리 시스템 정비 및 용산 A/S센터 건립을 계기로 다시 좋은 인상과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
|
|
|
newstar (ID)
/ 08-11-13 14:37/
신고
|
|
그동안 A/S불만의 소리들이 거짓은 아니었다는 것을 증명하는군요. 그런데 바뀐 A/S가 상당히 파격적이라 또다시 의심의 눈길이 가네요.
|
|
|
|
|
gurngi (ID) / 08-11-13 15:01/
신고
|
|
중소업체의 문제점이 A/S인데 비티씨는 이부분이 좋아지겠군요
|
|
|
|
|
bmw375 (ID)
/ 08-11-13 15:34/
신고
|
|
BTC의 모니터를 사용 중이라서 그런지 마음에 드는 소식이군요. 하지만 저는 구입 기간 1년이 지났으니 무상 배송 교환은 못 받겠습니다.
|
|
|
|
|
kama136 (ID) / 08-11-13 16:01/
신고
|
|
출장 A/S는 이제 안되는 것인지... 예전에 용산 A/S센터 없애더니 다시 만드는군요.--;;
|
|
|
|
|
ohye701 (ID)
/ 08-11-13 23:16/
신고
|
|
그간 욕을 많이 먹던데 모르겠습니다..
|
|
|
|
|
bsbday (ID)
/ 08-11-14 5:01/
신고
|
|
에효.. 좋은 소식이긴 하지만..
지방유저에겐 역시 그림의 떡일 뿐이네요
|
|
|
|
|
sky0734 (ID)
/ 08-11-14 6:45/
신고
|
|
BTC에서 그런 일이 있었군요. 사업 잘 되고 있는 줄 알았더니
|
|
|
|
|
hanaro (ID)
/ 08-11-14 9:25/
신고
|
|
이런 기사 나올 정도로 문제가 많았나 보군요..음
|
|
|
|
|
udstd (ID) / 08-11-14 10:26/
신고
|
|
서비스가 좋아 졌군요. 배송비까지 부담을 해주고...
|
|
|
|
|
joel83 (ID)
/ 08-11-14 15:39/
신고
|
|
에- 이제 방문 수리 서비스는 안하나보군요.
|
|
|
|
|
kss8569 (ID)
/ 08-11-14 21:00/
신고
|
|
이제 배송비까지 부담 해주는군요 ㅎ
|
|
|
|
|
deathesp (ID)
/ 08-11-15 9:35/
신고
|
|
이미 상숑자들은 다 빠져나갔죠. aS센터에 전화하면 전화도 안받고 ㅡㅡ
|
|
|
|
|
gladhappy (ID) / 08-11-15 15:05/
신고
|
|
확실히 지금은 사후 서비스가 중요하죠
|
|
|
|
|
jackyang (ID)
/ 08-11-17 7:34/
신고
|
|
사후가 개선이 제품의 이미지에 중요한 한 요소인듯......
|
|
|
|
|
jenjinman (ID)
/ 08-11-29 5:35/
신고
|
|
처음 시작할때의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