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스 M&M(대표 최종삼)은 13일, 고해상도 이미지 등으로 구현된 VR(Virtual Room, 가상현실) 쇼룸 '엘르 엣진 (www.atZINE.com)'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오는 15일(목)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엘르 엣진'을 통해서 사용자는 기존의 이북(e-Book)형태와는 달리, 상품의 정보와 메거진 콘텐츠,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가 온라인 상에서 상호 연계하며, 전용 편집툴을 사용하여 패션 소품 이미지 및 텍스트 등을 편집, 매거진 에디터의 역할의 수행이 가능하다.
이러한 엘르 엣진은 현재 크리스챤 디올(Christian Dior), 버버리(Burberry) 등 21개 브랜드가 이미 입점하였으며, 리바이스(Levi's), 디젤(Diesel)등 100여 곳도 입점할 예정이다.
엘르 엣진은 10월 말 경 공식 오픈 하며, 엘르 엣진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www.atZINE.com을 방문 후, 오픈 베타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