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iPhone)’의 출시가 지난 28일 이루어지면서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는 3일, 자사의 아이팟용 악세서리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왼쪽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메트로파이 170vi'
'트리플파이 10vi', 'S315i 스피커'. '퓨어파이 익스프레스 플러스'
아이폰은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폰으로, 아이팟과 동일한 방식으로 이어폰이나 스피커 등 주변기기와 호환이 가능하다. 로지텍은 아이팟은 물론 아이폰과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 스피커와 전화 통화가 가능한 이어폰 등을 준비해 놓고 있다.
지난 7월 출시된 로지텍 ‘메트로파이 170vi (MetroFi 170vi)’과 ‘메트로파이 220vi(MetroFi 220vi)’ 이어폰은 기존 얼티밋이어(Ultimate Ears) ‘메트로라인’을 잇는 모델로서, 노이즈 차단기능을 강화하였으며 아이폰으로 음악을 듣다가도 버튼 한번으로 쉽게 전화로 전환해 통화를 할 수 있다.
또한 마이크를 탑재해 음성기능을 지원하는 로지텍의 ‘트리플파이10vi(TripleFi 10vi)’ 이어폰은 양쪽 귀에 각각 3개의 밸런스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풍부한 음원이 출력된다.
더불어 사무실이나 집에서 사용이 가능한 로지텍의 ‘퓨어파이 익스프레스 플러스(Pure-Fi Express Plus™)’와 휴대사 가능한 로지텍 충전식 스피커 ‘S315i’는 아이폰이나 아이팟용 스피커로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제품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