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tek사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 , 대표 서희문)는 아수스 및 자사 취급 제품에 대한 '2010년 프리미엄 서비스 정책'을 선언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고객의 실제 방문이 이뤄지는 서비스 센터의 경우 새롭게 인테리어를 개선했으며, 은행에서 처럼 서비스 대기표를 기준으로 서비스를 처리하며, 또한 아수스 제품에 대한 실물 제품을 전시하고 있어 직접 만져보고 확인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또한 제품 수리 팀에서도 전문 장비 추가 운영 및 아수스 본사 기술진으로 부터 기술트레이닝도 주기적으로 진행하며, 고객방문 센터건물과 전문 수리 팀 상주 건물을 분리 운영한다.
한편, STCOM에서는 '2010년 프리미엄 아수스 서비스' 선언을 기념하여 2월 3일부터 아수스 EAH5770 CUCORE 1GB 그래픽카드와 아수스 아틱 스퀘어 (Artic Square) 쿨러의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아수스 EAH5770 CUCORE 1GB 그래픽카드 10개와 아수스 아틱 스퀘어 (Artic Square) 쿨러 1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공동구매의 자세한 행사 내용은 에스티 컴퓨터의 자체 쇼핑몰인 에스티컴 샵(http://www.stcomshop.co.kr) 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