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기존의 ‘쇼 멤버십’, ‘ 쇼 마일리지’, ‘쇼 포인트’, ‘쇼킹 제휴팩’, ‘KT포인트’등을 모두 아우르는 유무선 통합 고객 혜택 프로그램인 ‘올레 KT 클럽(olleh kt club)’을 7일(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KT 고객들은 흩어져 있던 포인트를 하나로 묶어 더 간편하게, 더 다양한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올레 KT 클럽’은 KT의 새로운 고객 혜택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쇼(SHOW) 요금 및 이용기간, 쿡(QOOK) 이용기간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한다. KT는 기존의 멤버십 제도로 가맹점 할인이나 무선 상품 결제만 가능했던 것을 아이폰/스타일폰 등 유무선 단말기 구입, 무선 통신요금 결제, 유무선 부가서비스 결제, 그룹사 (금호렌터카, KT텔레캅, 도시락 등) 서비스 결제 및 할인까지 가능하도록 제공하여 고객의 사용 기회와 혜택을 대폭 넓혔다. 또한 제휴 가맹점도 통신업계 최다인 전국 12,500개로 늘려, 편리한 접근성을 통해 고객의 사용률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올레 KT 클럽’은 타 경쟁사 제도와는 차별되게, 1일 포인트 사용 횟수 및 금액 제한을 폐지하여 고객이 자유롭고 편리하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올레 KT 클럽’에 가입하면 ‘쇼 멤버십’, ‘쇼 마일리지’, ‘KT포인트’등과 같은 기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의 포인트는 모두 소멸되며 소멸된 포인트만큼 ‘올레 KT 클럽’의 포인트가 부여된다. ‘올레 KT 클럽’에서 포인트 1점은 1원의 가치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연간 제공분과 월간 제공분, 이벤트 제공분이 있고, 부여 시점부터 2년간 사용할 수 있다.
최상 등급인 ‘블랙 수트(balck suit)’는 연간 제공분으로 포인트 5만점을 받고, 매월 쇼 요금(기본료, 통화료, 데이터 이용료 등)의 최대 8%까지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만약 매월 10만원 이상의 쇼 요금을 내는 고객이라면, 2년 동안 최대 29만 포인트를 받아 아이폰 등 휴대폰 구매, 무선 요금결제, 제휴 가맹점 할인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쿡 사용 및 최대 기간 적립율 기준)
‘올레 KT 클럽’ 가입은 쇼 홈페이지(www.show.co.kr) 및 쿡 홈페이지(www.qook.co.kr), 쇼 대리점, KT 플라자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SHOW나 QOOK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