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카드 제조사 컬러풀 테크놀러지 코리아(www.colorfulkorea.com)에서 자사의 제품이 아닌 타 업체의 그래픽카드를 수리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컬러풀 서비스 기조인 'You First Service'의 일환으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업체 도산 등 여러 사연으로 A/S를 받을 수 없는 그래픽카드에 대해 무상 테스트 및 수리를 지원하며, 현재 국내 시장에서 판매 중인 브랜드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컬러풀의 자체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정기적으로 실시하며, 10월의 진행 수량은 10건이다.
컬러풀의 리페어센터 담당자 윤경호 대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AS를 받을 수 없는 안타까운 상황에 놓인 고객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욱 많은 고객께 혜택을 드리고 싶지만 컬러풀 제품을 구매해주신 고객에 대한 신속한 서비스 제공이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리페어 센터의 업무량에 따라 이벤트 수량을 유연하게 조정할 것"이라 전했다.
컬러풀의 마케팅 담당자 이상현 대리는 "컬러풀은 A/S 물량의 100% 국내 처리를 통해 신속한 접수 및 수리가 가능하며 국내 실정에 맞는 규정 적용으로 소비자들과 함께 호흡하는 한국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컬러풀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인 100% 독립된 리페어 센터를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컬러풀의 커뮤니티 사이트 (http://cafe.naver.com/colorfultechnology)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진행되며, 해당 게시판의 댓글란에 제품 정보와 증상 등 상세 내용 입력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