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음악 서비스 대표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가 해외 유명 뮤지션의 콘서트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소리바다 글로벌 뮤직 원정대' 1차 모집을 오는 11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리바다와 유니버셜뮤직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소리바다 회원에게만 단독 제공되는 것으로, 해외 저명한 뮤지션들의 공연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공연 티켓은 물론 항공권과 숙박권 모두를 무료 증정하며, 소리바다 글로벌 뮤직 원정대의 첫 스타트를 끊어 줄 뮤지션은 4인조 록밴드 본 조비(Bon jovi)이다.
12월 1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본 조비의 월드투어 <The Circle Tour: 더 서클 투어> 공연 관람을 통해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본 조비의 생생한 라이브 콘서트 현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응모 방식은 본 조비 음원을 소리바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소리바다 글로벌 원정대가 되어야 하는 이유를 간단히 작성하면 된다. 당첨된 총 6명의 글로벌 원정대에게는 소리바다가 준비한 일본 본 조비 공연 티켓과 함께 도쿄 소재 호텔 1박 2일 숙박권, 일본 왕복 항공권 등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본 조비 음원을 소리바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은 모든 회원 중 추첨을 통해 30쌍을 선발, 11월 28일 국내 광장동 악스홀에서 열리는 <본조비 뉴욕 매디슨 스퀘어가든 라이브 상영회>의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소리바다 손지현 상무는 "이번 글로벌 센딩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에서 접하기 힘들어 포기했던 해외 유명 뮤지션의 공연을 소리바다 회원들은 부담 없이 직접 체험하고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12월 본 조비 공연을 시작으로 유명 해외 아티스트의 공연이 기다리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으며, 유니버설뮤직 이인섭 본부장은 "소리바다와 함께 유니버설뮤직의 글로벌 채널을 활용해 음악을 통한 특별한 문화 체험을 제공할 목적으로 프로모션이 기획됐다"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