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권오승, http://kr.mio.com)가 자사의 아이폰용 내비게이션 거치대 ‘미오 GPS 카킷’의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기념해 미오 GPS 카킷 구매시 프리무브 거치대, 가정용 충전기를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플(Apple)사의 정식 인증을 받은 미오 GPS 카킷(GPS Car Kit)은 GPS 수신칩을 내장해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를 내비게이션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GPS 차량 거치대로,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는 에이샵, 전자랜드, SK스피드메이트 매장 입점을 기념해 미오 GPS 카킷을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프리무브 거치대, 가정용 충전기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0일(목)부터 1월 31일(월)까지 기존의 온라인 쇼핑몰을 포함해 미오 GPS 카킷을 취급하는 모든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가는 19만 8천원이다.
미오 GPS 카킷은 아이폰을 꽂아두기만해도 배터리 충전이 되며, 스피커와 블루투스 핸즈프리 등의 기능을 갖추웠으며, 이번 패키지에는 최대 32cm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한 프리무브(Free Moov) 거치대와 가정용 충전기가 함께 구성돼었다.
제품구매 및 판매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 콜센터(1588-8773)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