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시스템즈 (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는 오는 2월 14일 월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6시까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오디토리움(3층)에서 '최고의 방송 제작 표준을 완성하는 어도비 디지털 비디오 오디오 월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방송 업계에 종사하는 프로듀서, 비디오 에디터, 디렉터, 비디오 엔지니어와 미디어 전문가들을 위해, 차세대 비디오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고, 최근 주목 받고 있는 DSLR 비디오와 방송을 위한 어도비 솔루션과 그 활용법에 초점을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어도비 디지털 비디오 오디오 월드’에서는 어도비시스템즈의 비디오 이벤젤리스트가 차세대 비디오 비즈니스 모델과 DSLR로 촬영한 디지털 비디오를 편집하는 워크플로우를 소개함, 세계의 방송사들이 어도비 솔루션을 통해 누리는 장점과 성공사례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는 HP 및 엔비디아(Nvidia)등의 어도비 파트너도 함께 참여하여, 미디어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 해결 방법,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활용법 등도 소개한다. 아울러, 세계 최초로 시네마 포토그래퍼가 HDSLR로 촬영한 장편영화가 소개된다.
‘어도비 디지털 비디오 오디오 월드’는 2월 14일 월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6시까지 삼성동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며, 참석을 원할 경우 어도비 웹사이트(http://www.adobe.com/kr)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무료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어도비 비디오 오디오 자료집과 경품 기회가 주어지고, 행사 종료 후 설문 참여자에게는 어도비 기념품이 제공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