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www.logickorea.co.kr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www.redgem.co.kr)이 3월 21일을 기해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게임 채널링 사이트 ‘플레이넷’(http://playnet.naver.com/)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
2003년 5월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붉은보석은 이번 ‘플레이넷’ 서비스를 통해 ‘네이버’(http://www.naver.com/)에 가입된 이용자는 부가적인 가입 절차 없이 기존 아이디를 통해 붉은보석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플레이넷의 게임 기사 검색, 미투데이 등을 통한 연계 서비스도 함께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붉은보석은 플레이넷 서비스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유저에게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율을 100% 증가시켜주는 포탈 스피어 10일권과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는 양탄자인 드레이크 서몬 세트 30일권이 포함된 유료 아이템 4종 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플레이넷을 통해 가입한 신규 고객이 15레벨 및 5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하고, 100레벨을 달성한 고객 모두에게 이동 속도를 빠르게 해주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신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새로 신설되는 초보자 게시판에 초반 가이드를 작성한 우수 도우미에게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붉은보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redgem.co.kr)와 플레이넷 붉은보석 사이트(http://playnet.naver.com/bridge.nhn?pno=P_REDGE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