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http://www.logickorea.co.kr/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http://www.redgem.co.kr/)이 3월 23일, ‘변화의 바람 시즌 3’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붉은보석 변화의 바람 시즌 3 업데이트를 통해 전생 4차 퀘스트와 영술사와 투사 직업의 최고 등급 무기인 ‘이터널 웨폰즈’, 700~800 레벨대의 사냥터인 ‘말라버린 오아시스’와 ‘에른산 우회로’가 추가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저사양 유저를 위한 1024x768 해상도가 추가되었으며, 마을과 던전을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패스트 포탈’ 시스템이 개선되었다.
또한 길드전 전용 서버인 ‘GVG 아레나 서버’에 대한 정비가 완료되어 본격적인 길드전이 가능해졌는데, GVG 아레나 서버를 통해 모든 서버의 길드가 자유롭게 대전을 펼칠 수 있으며, 통합 길드전 랭킹 관리를 통해 상위 랭킹에 들어간 길드는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업데이트에 맞추어 복귀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최근 4개월간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을 대상으로 ‘스킬 재분배 두루마리’를 비롯한 4종의 유료 아이템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아울러 전 사용자를 대상으로 3월 23일부터 4월 27일까지 상승한 레벨업 수치에 따라 ‘미니펫 봉인 세트’, ‘포탈스피어 10일권’ 등을 지급하는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붉은보석은 지난 3월 21일부터 ‘네이버 플레이넷’을 통해 채널링을 진행하고 있으며 붉은보석 변화의 바람 시즌 3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붉은보석 홈페이지(http://www.redgem.co.kr/) 또는 네이버 플레이넷 붉은보석 페이지(http://playnet.naver.com/452)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