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언리얼 엔진3 사용한 iOS 대작 게임 '인피니티 블레이드: 던전' 올해 하반기 출시

2012-03-09 10:39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iOS용 화려한 그래픽의 액션 게임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선보였던 에픽 게임스에서 올해 하반기에 인피니티 블레이드 시리즈의 최신작 '인피니티 블레이드: 던전 (Infinity Blade: Dungeons)'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애플의 미디어 이벤트에서 처음 선보인 '인피니티 블레이드: 던전'은 인피니티 블레이드 시리즈보다 수 천년 전을 배경으로 한 작품이다. 유저는 제련의 대가를 섬기는 수습 대장장이가 되어 인피니티 블레이드의 핵심 아이템 '무한의 검(인피니티 블레이드)'을 만드는 험난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인피니티 블레이드: 던전은 역동적인 카메라 시스템을 채택, 유저들로 하여금 전투 장면과 무기 주조 장면, 탐험 장면 등 각 플레이 시점에 몰입할 수 있도록 만들 계획이다. 또한 기존의 1:1 전투 방식을 벗어나 한꺼번에 여러 몬스터를 상대하는 전투방식을 도입한 것도 특징이다.

 

마이클 캡스(Michael Capps) 에픽게임스 사장은 "애플이 모바일 컴퓨팅의 기준을 높인 것과 마찬가지로 인피니티 블레이드 시리즈 역시 모바일 게임에 대한 기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왔다"면서, "최신버전의 언리얼 엔진 3가 탑재된 '인피니티 블레이드: 던전'을 통해 애플의 새로운 아이패드의 성능의 극한을 살펴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이라고 말했다.

에픽게임스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인피니티 블레이드> 시리즈는 출시될 때마다 모바일 게임 개발 기술에 혁신을 가져왔는데, '인피니티 블레이드: 던전' 역시 다시 한번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모바일 디바이스의 터치 입력 방식을 이용한 새로운 조작법 등이 포함될 '인피니티 블레이드: 던전'만의 멋진 세계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피니티 블레이드: 던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InfinityBladeDungeo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9 15:04/ 신고
비싼엔진 쓴 게임인만큼 좋은 그래픽 기대해봅니다
꿈많은새 / 12-03-09 15:32/ 신고
오 기대 되는군요 아이폰에서 인피니티 블레이드 접하고 그 화려한 그래픽에 감동 먹었는데 ... 아이패드를 사야 하는가 지름신이 강림 하시려고 준비중이네요
바람공자 pdjp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09 18:27/ 신고
게임을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지만 사진을 보니 그래픽이 대단하네요.
anshigo / 12-03-09 20:23/ 신고
올 하반기에 출시하는 군요.
그래픽이 좋아서 기대되네요
Exynos / 12-03-09 20:43/ 신고
와 인피니티 블레이드 후속작도 나오는군요 ㄷㄷ 아이패드3 AP 의 GPU성능이 발군이라는대 어느정도의 정확한 성능과 발전이있을지 궁금하네요 아패3전용겜으로 ?
끓여만든배 / 12-03-10 14:32/ 신고
애플 제품에 사용된 AP의 그래픽 성능이 이전에도 최강을 자랑했기 때문에 멋진 그래픽을 보여주는 게임이겠네요.
처리 / 12-03-11 1:15/ 신고
IOS의 디아3라 하든데...최소사양 하드웨어는 4S가 될 것이라 생각해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