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한국MS, Xbox360용 키넥트 게임 '키넥트 러시: 디즈니ㆍ픽사 어드벤처 출시

2012-03-20 10:36
방수호 前 기자 scavenger@bodnara.co.kr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디즈니ㆍ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5편의 주인공이 되어 온 몸으로 탐험을 즐길 수 있는 Xbox 360용 키넥트 신작 게임 '키넥트 러시: 디즈니ㆍ픽사 어드벤처(Kinect Rush: A Disney Pixar Adventur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Xbox 360용 키넥트 게임 '키넥트 러시: 디즈니ㆍ픽사 어드벤처'

 

‘키넥트 러시: 디즈니ㆍ픽사 어드벤처’는 키넥트를 이용한 전신 스캔을 통해 사용자의 모습이 디즈니ㆍ픽사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캐릭터 모습에 반영되어 스크린 속에 구현되며,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 퍼즐을 풀고 각종 모험을 하게 된다.

 

유저는 디즈니ㆍ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들인 ‘인크레더블’, ’라따뚜이’, ‘업’, ‘카’, ‘토이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도전 과제와 수수께끼들을 풀고 숨겨진 비밀들을 알아내기 위해 캐릭터들과 협력 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 예를 들어 ‘라따뚜이’의 주인공이 되어 재료를 구해와 요리를 하거나 ‘토이 스토리’의 버즈가 되어 멋지게 하늘을 날며 미션을 수행할 수 있고, ‘인크레더블’의 미스터 인크레더블이 되어 거대한 적과 온 몸으로 맞서 대결할 수 있다.

 

 



'키넥트 러시: 디즈니ㆍ픽사 어드벤처' 게임 화면

 

또한 다양한 미니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정교한 동작들을 그대로 구현해 플레이가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타이틀은 한글 자막과 영어 음성으로 지원되며 언어 설정을 영문으로 바꾸면 영어 자막으로도 즐길 수 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44,000원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키넥트 러시: 디즈니ㆍ픽사 어드벤처는 사용자가 직접 인기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로 변신하여 다양한 모험을 펼칠 수 있다'며, '온 몸으로 즐기는 Xbox의 키넥트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에서 3월 31일과 4월 1일 이틀간 진행되는 ‘LG 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에 Xbox 360 및 키넥트의 최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어 키넥트 러시: 디즈니ㆍ픽사 어드벤처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전국 대형마트에서도 키넥트 체험 행사 및 게임 대회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Xbox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Xbox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0 11:16/ 신고
픽사의 인기작이 많이 들어가는군요
끓여만든배 / 12-03-21 2:19/ 신고
다양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나와서 어린 아이들이 좋아할 듯...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7 9:44/ 신고
토이 스토리는 나온지가 벌써..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