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www.logickorea.co.kr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www.redgem.co.kr)이 오는 6월 20일부터 14일간 출석체크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6월 20일부터 7월 3일까지 14일간 출석체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버튼을 누른 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붉은보석의 유료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당근’을 지급한다. 5일 이상 접속한 유저는 3개 또는 7개의 당근을 받을 수 있으며 14일간 매일 접속에 성공하면 최대 15개의 당근을 얻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5일 이상 출석한 유저 중 20명을 뽑아 ‘마퍼스의 상자’를 지급하며 14일 연속 출석에 성공한 유저 중 20명을 추첨해 ‘리플렉팅 샤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이벤트 기간 중에는 고도 브룬넨슈티그의 이벤트 도우미NPC에게 ‘패스트 풀 힐링 포션’, ‘정제된 칼날 기름’, ‘정제된 갑옷 기름’, ‘바람의 깃털’ 중 1개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일일 퀘스트가 추가된다.
붉은보석은 두 가지 직업을 동시에 사용하는 변신 시스템을 기반으로 액션성이 강조된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으로, 붉은보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붉은보석 홈페이지(http://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