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 게임즈(대표 강신철)는 자사가 개발한 3D MMORPG ‘레전드오브블러드(Legend of Blood)’의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격변의 시대’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사냥터 ‘운디나르 영지’와 게임 시스템인 ‘옵션 인챈트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선보여졌다.
‘운디나르 영지’는 게임 내 수도인 ‘카리스’의 남쪽에 자리잡은 사냥터로 높은 공격력을 가진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해 유저간 협력 플레이를 유도하며, ‘옵션 인챈트 시스템’은 ‘무기’ 및 ‘장비 아이템’에 내재된 특성을 유저가 원하는 스타일로 조율할 수 있는 콘텐츠로, ‘마법 효과’ 등 최대 3가지 옵션을 적용 및 활용할 수 있다.
또한, 6종의 신규 무기들이 업데이트되어 시스템을 활용한 보다 다양한 무기 수집 및 사용이 가능해졌으며, EXC 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격변의 시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7월 12일까지 게임 내 업데이트되는 일일 퀘스트을 수행한 유저 에게 추첨을 통해 ‘신규 무기 아이템’을 지급하며, 7월 5일부터 7월 12일가지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유저에게는 경험치를 두 배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버프 무료 지급 이벤트’와 ‘옵션 인챈트 시스템’ 체험 이벤트 등 추가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혜택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전드오브블러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legendofbloo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