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SteelSeries, http://www.steelstyle.co.kr/)는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e스타즈서울 2012’의 공식 게이밍 기어에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e스타즈 서울 2012(e-stars Seoul 2012)’는 게이머들이 함께 즐기는 디지털 문화축제로, 최종 선발된 48개 팀이 참가하여 3일 동안 서로 게임 대결을 펼치게 된다. 스틸시리즈는 게이밍 기기 전문업체로서 'e스타즈서울 2011’, SK Gaming, 프나틱(FNATIC) 등의 e스포츠팀 및 각종 e스포츠 대회 등을 후원해 왔다.
스틸시리즈는 ‘e스타즈 서울 2012’에서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스틸시리즈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이벤트인 '스틸시리즈를 찾아라'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행사 첫날 오후 4시 30분부터 4시 50분까지는 스틸시리즈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LG-IM LOL’(Incredible Miracle League of Legends) 팀의 사인회 및 기념 촬영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틸시리즈의 김영자 이사는 '스틸시리즈가 이번 ‘e스타즈 서울 2012’의 공식 게이밍 기어로 선정되어 기쁘다'면서, '스틸시리즈는 전용 부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참관객과 게이머들에게 감동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