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오치 유이치)는 PS3 전용 타이틀 스타일리쉬 영웅 액션 ‘전국바사라 HD 컬렉션’을 8월 20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바사라 HD 컬렉션’의 온라인 예약 판매는 게임피아㈜의 소프라노 쇼핑몰(http://sofrano.egamepia.co.kr//)및 유명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이번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전국바사라 HD 컬렉션’ 구매자에게 수량 한정으로 전국바사라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사나다 유키무라와 다테 마사무네가 그려진 부채를 증정한다.
‘전국바사라’ 시리즈는 일본 내 누적 판매수 300만장에 달하는 액션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일본 전국 시대를 살아가는 무장이 되어 천하통일을 목표로 싸우는 스타일리쉬 영웅 액션게임이다. 첫 작품 전국바사라가 2005년 7월 발매된 이후 매년 신작을 발표하며 작년까지 시리즈를 총 8 작품을 선보였다.
국내에는 전국바사라2 영웅외전, 전국바사라 3, 전국바사라 3 연품과 외전 격인 격투게임 전국바사라 크로스가 발매된 바 있다.
전국바사라 HD 컬렉션은 시리즈의 원점이라고 할 수 있는 전국바사라 1, 스토리 모드를 추가하고 시스템면에서 발전을 이룬 전국바사라2, 그리고 전국바사라 2의 파생 작품인 전국바사라 2 영웅외전의 세 작품을 HD 화질로 리마스터링한 고해상도의 화면으로 이제 PS3에서 한 장의 디스크로 즐길 수 있다.
전국바사라 HD 컬렉션은 8월 30일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45,000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