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http://www.daum.net/)과 DeNA(http://www.dena.jp/), 그리고 게임 제작사 세가(http://www.sega.co.jp/)는 8월 30일 다음-모바게를 통해 모바일 배틀 액션 게임 ‘삼국지 컨퀘스트’의 사전 등록 페이지를 개설하고 관련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삼국지 컨퀘스트’는 전 세계에서 300만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는 모바일 게임 ‘킹덤 컨퀘스트’의 후속작으로, 삼국지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며, 세가의 인기 게임인 '삼국지 대전'의 카드들이 게임 내 도입되어 있다.
한편 ‘삼국지 컨퀘스트’는 정식 출시에 앞서 8월 29일부터 2주간 웹페이지(http://sgame.daum.net/3k)를 열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 사전 등록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및 넥서스 7을 증정하며, 200명에게는 KFC 트위스터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레어 아이템이 증정되며, SNS를 통해 ‘삼국지 컨퀘스트’의 소식을 알리는 이들 모두에게 ‘무장카드 관은병’이 지급되고, 100명에게는 다음 캐시 1만 원이 제공된다.
다음의 소셜모바일게임사업본부 김동현 본부장은 '삼국지 컨퀘스트는 일본의 게임 제작사 세가가 개발한 인기 게임으로, 이번에 한글 버전으로 국내 출시되는 것을 기념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2주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 모바게’는 다음 포털 및 애플리케이션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2012년 2월 말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7월 초에는 앱스토어에도 공개되었다. 현재 포털 사이트 다음 회원들은 기존의 다음 아이디로 ‘다음-모바게’의 간단한 등록 절차를 거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