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온라인 횡스크롤 슈팅 액션 게임 ‘배틀스타: 리로드(BATTLE STAR: RELOAD, 이하 리로드)’ 라이트(Lite) 버전에 신규 캐릭터를 비롯해 좀비 모드 전용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베어걸(Bear Girl)’은 ‘어썰트’ 및 ‘어쌔신’ 캐릭터와 같이 게임 시작 시 기본으로 선택 가능한 캐릭터로, 높은 기동력과 연사력을 지원하며 특정 레벨 도달 시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전용 장비 ‘베어 킷(Bear Kit)’ 장착 후 적에게 특수 수류탄을 사용하면 공격 및 이동 조작의 좌우가 바뀌는 상태이상을 일으킬 수 있다.
그 외에 총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공격형 좀비 캐릭터와, PvE (Player vs. Environment) 방식의 ‘좀비 디펜스’ 모드가 추가되었다. 좀비 디펜스 모드는 제한 시간 동안 출몰하는 인공지능 좀비들이 맵 내 ‘포털’을 통과하지 못하도록 막아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좀비가 포털을 통과하는 경우에는 유저가 보유한 라이프가 차감된다.
넥슨에서 리로드 개발을 총괄하는 정영석 본부장은 '베어걸 캐릭터의 아기자기한 매력에 흠뻑 빠져보기 바란다'며, '매주 신선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로드 공식 홈페이지(http://reload.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