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커브드(Curved) OLED TV를 미국 시장에 본격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1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열린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300여명의 미디어 관계자와 업계 관계자, IT 전문 블로거
등이 참석한 가운데 55형 최신 커브드 OLED TV의 미국시장 출시를 선언했다.
미국 시장에 출시되는 삼성전자 커브드 OLED TV는 스스로 빛을 내는 OLED의 특성을 통해 기존 LCD 패널과 달리 백라이트가 없어도
더욱 깊은 명암비와 생생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최상위 제품에만 적용하고 있는 럭셔리 프레임 디자인에 최적의 곡률을 적용한 커브드 형상의
'타임리스 아레나' 디자인으로 정면에서 봤을 때 시청자의 시선을 화면 구석구석 동일하게 볼 수 있게 한 커브드 OLED TV의 특성을 잘
살렸다. OLED의 빠른 응답속도 특성을 이용해 전용 안경을 사용해 두 개의 실시간 방송 화면을 하나의 화면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멀티뷰(스마트 듀얼뷰)' 기능도 들어갔다. 또한 매년 급변하는 TV 기능과 성능에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에볼루션 키트'를 적용해 스마트 TV 기능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삼성전자 미국 법인 조 스틴지아노(Joe Stinziano) 상무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커브드 OLED
TV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고 "삼성 커브드 OLED TV는 완벽한 화질과 시간의 경계를 뛰어넘어 항상 새로운 성능을
제공하는 퓨처 프루프(Future Proof)를 소비자들에게 선사 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의 커브드 OLED TV는 현지시간으로 13일부터 본격 판매를 시작하며 가격은 8,999달러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커브드 OLED TV와 함께 55, 65, 85형 UHD(Ultra HD) TV 풀 라인업을 함께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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