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 http://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낚시의 신’이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누적 다운로드 횟수 250만 회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낚시의 신’은 3월 27일 출시하여 중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앱 순위에서 아이패드 1위, 아이폰 2위까지 오른 게임으로, 매출 기준으로는 전체 앱 기준 아이패드 9위, 아이폰 12위까지 달성한 바 있다. 그리고 하루 게임 접속자 수(DAU)가 50만 명을 넘어섰으며 현재 앱스토어 매출 순위도 20위 권 내에 있다.
한편 중국에서의 성과는 주변 국가로 확대되는 모습이다. 홍콩, 마카오, 대만 등 중화권 국가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국가들에서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홍콩에서는 하루 게임 접속자 수가 15만 명을 넘어서며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 매출 순위 2위 및 3위에 올랐다.
컴투스 게임제작본부장 이주환 상무는 “컴투스의 개발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낚시의 신'은 높은 수준의 3D 그래픽을 통한 사실적인 낚시 게임의 구현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권 국가 뿐 아니라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도 높은 성과를 올리며 전 세계 다운로드 횟수 800만 회를 돌파하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