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지티(주)(대표 김정준)는 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http://www.dekaron.co.kr/)’에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제네시스’의 첫 번째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제네시스’ 업데이트는 오는 9월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이뤄진다. 2년만에 신규 캐릭터 ‘드래곤나이트’가 추가되고, 신규 서버 ‘아르데카’를 오픈한다. 이를 기념한 이벤트와 프로모션과 함께 새로운 홍보 모델 ‘서예지’를 공개했다.
새 캐릭터 ‘드래곤나이트’는 기존과는 다른 분위기의 귀여운 여자아이다. ‘폭주’ 시스템 발동 시 강력한 히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큰 망치를 주무기로 사용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드래곤나이트’와 파티 플레이를 하면 파티 구성원 모두에게 경험치 10%가 추가로 주어진다.
새롭게 오픈하는 서버 ‘아르데카’만의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 계정으로 캐릭터 레벨 170을 달성한 후 전직에 성공하면 10만 ‘G캐시’를 받을 수 있고, 플레이 시간에 따라 추가 ‘G캐시’도 주어진다. 또한 새로 결성한 길드 구성원의 레벨 총합이 높은 순서대로 보너스 캐시를 지급하며, 주말에 접속하면 경험치 2배가 추가 제공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모두에게 고급 아이템으로 구성된 ‘제네시스 패키지’가 주어지며, 특정 레벨 또는 특정 플레이 시간에 도달하면 ‘G캐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G캐시’는 전용 상점에서 일반 캐시 상점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네시스 업데이트 공식 홍보모델로 tvN 드라마 ‘감자별’에서 자유분방하고 톡톡튀는 매력을 발산한 배우 서예지를 발탁하고, 화보와 인터뷰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데카론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제네시스’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http://www.dekar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