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은 오늘 원격 자산 활용과 서로 연결되어 있는 산업용 기계들의 관리를 개선하기 위해 AT&T와 협력한다고 밝혔다.
두 회사는 협력을 통해 셀룰러 솔루션을 제공하여 제조 고객들이 산업용 기기에서 데이터를 더 안전하게 수집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산업용 기계 및 기기는 플랜트 내부 및 글로벌 전체의 원격 제조 사이트에서 제조를 위해 사용되는 기업의 자동화 자산을 의미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AT&T의 글로벌 SIM과 M2X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을 결집시켜, 고객은 자동화 자산과 산업용 기기들을 멀리 떨어진 원격의 생산 전문가와 관리자와 연결하여 더 유연하고, 안전하게 확장 가능한 방식으로 편리한 플랜트 관리가 가능하다. 이로 인해 고객은 공장 자산의 수명 기간 동안 적시적, 능동적인 사전 유지보수가 가능하고, 운영 방식을 개선할 수 있다.
AT&T 산업 loT 솔루션 부사장인 마이크 트로이아노(Mike TRoiano) 는 “우리는 제조 기업들이 전 세계 플랜트를 운영하는 방식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라며,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제조 산업에 대한 전문 지식과 전문성, 시장 지배력를 제공하고, AT&T는 업계 선두의 IoT 플랫폼과 통신을 제공하고 있다. 이 두 기업이 협업하여 사람과 기기를 연결함으로써,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 라고 전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산업 현장 내에서 셀룰러 IoT 구축을위해 어떻게 네트워크를 디자인해야 되는 지 알려주는 참조 아키텍처(Reference architecture) 및 검증된 네트워크 설계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도구들은 기존 공장 내 네트워크 인프라를 보완하는 방법으로서 셀룰러 즉, 모바일 로 연결된 스마트 자산을 설계하고 사용하는 지침이 되어 줄 예정이다. 공장 운영자는 이를 활용해 다양한 업체가 납품한 상이한 장비와 기기들을 연결하여 더 쉽게 공장 자산과 스마트 기기들을 관리할 수 있으며, 플랜트 내부의 네트워크 인프라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기업 전체의 보안 표준을 따를 수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수석 부사장 겸 CTO인 수지트 찬드(Sujeet Chand) 는 "로크웰과 AT&T 간의 결합된 솔루션은 제조 플랜트 내에서 정말 많은 스마트 기기와 장비를 원격의 운영 전문가가 운영할 수 있도록 하며, 이는 곧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Connected Enterprise) 라는 IT기반의 기업 상위의 정보시스템과 자동화 기술 기반의 제조 현장 운영 기술(OT) 을 융합하여 경영 혁신을 가져오고자 하는 로크웰의 기술 비전을 현실화시키는 방식이다.” 며, "이로 인해 플랜트 경영자와 공장에 납품하는 장비 제조사는 신속하게 가치 창출을 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