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박장수, www.asics.com)는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아식스타이거는 부드러운 색상과 활기 넘치는 비비드 컬러를 사용해 아식스만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클래식 러닝화인 젤라이트3, 젤라이트5 두가지 제품을 중심으로 활동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과 젊은 감각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의류와 액세서리 라인은 2015년 가을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젤라이트 시리즈는 1990년 처음으로 출시된 클래식 러닝화 제품으로 아식스의 기술력에 스트릿 패션 요소를 더해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잡은 제품이다. 특히 올해는 젤라이트3 출시 25주년을 맞아 매달 해외 유명 파트너스토어와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발렌타인 팩(Valentine pack)도 출시했다. 젤라이트5 모델은 붉은 장미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레드 컬러를 베이스로 화이트 컬러의 타이거 스트라이프 무늬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보통 운동화와 다른 일체형 설포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피팅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3만 9천원이다.
젤라이트3 모델은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가 베이스로 초콜릿을 연상시킨다. 베이지, 그레이, 화이트 컬러로 포인트를 줘 어떠한 코디에도 매치가 가능하다. 젤라이트3는 설포 부분이 발등 양쪽으로 갈라져 착용자의 발을 감싸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가격은 13만 9천원이다.
아식스 관계자는 “아식스타이거는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아식스만의 스트릿 이미지를 살린 새로운 브랜드”라며 “아식스타이거 브랜드 런칭으로 국내 소비자들도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젤라이트3, 젤라이트5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식스타이거는 아식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 매장이나 백화점에 입점된 아식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시에 아식스타이거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ttp://instagram.com/asicstigerkorea)을 오픈, 운영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