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C(Mobile World Congress)에 참가중인 샌디스크에서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해 디자인된 새로운 낸드 플래시 제품을 발표헀다.
샌디스크 iNAND 7132 제품은 최대 64GB 용량에 최대 읽기 속도 280MB/s 및 최대 쓰기 속도 125MB/s를 지원하는 eMMC 5.0+ HS400 규격의 제품으로 iNAND 7132에는 샌디스크의 1Ynm TLC 낸드플래시가 사용되었으며, TLC의 한계를 극복하고 성능 개선을 위한 SmartSLC 기술이 적용되었다.
이를 통해 최대 1Gbps의 속도와 RAW 촬영시 최대 초당 3장의 속도를 구현했다고 소개되었으며, 작은 크기로 인해 스마트폰과 태블릿등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비롯해 크롬북을 비롯한 소형 슬림 노트북에 적합하다.
샌디스크 iNAND 7132 솔루션의 샘플은 현재 고객사들에게 제공 가능하며, 샌디스크 모바일 사업부의 Drew Henry 수석 부사장은 "이 제품은 차세대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비롯한 스마트 디바이스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이 될 것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4K 동영상 녹화와 고용량 사진 연사, 새로운 802.11 표준 같이 고성능이 필요한 환경에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