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및 입력장치 전문브랜드 ZIO의 제조사인 ㈜블레스정보통신(대표, 이상배)은 ZIO-DT50 LED USB 기계식 키보드 신제품을 4월15일부로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ZIO-DT50 LED USB 기계식 키보드는 All White LED에 브레스모드등 12가지의 다양한 이펙트효과가 있어 각자 취향에 맞게 사용 할 수 있다.
5000만번의 클릭을 보장하는 카일사의 청축으로 기계식에서만 느낄 수 있는 키감에 기존 유저들에게 친숙한 역L자형 엔터키방식을 사용하였다.
체리식 스테빌라이저와 스텝스컬쳐2 방식 그리고 3가지방향으로 키보드선을 배선할 수 있는등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였다.
불필요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외하고 무한동시입력, 반복속도 조절 및 폴링레이트 조절등 게이밍에 꼭 필요한 기능들만 갖추어 기존 기계식 키보드의 문제점들을 보강하여 출시하였다.
URL : http://prod.danawa.com/info/?pcode=3122439&cate=112782
또한 아프리카TV 유명BJ들이 개발에 참여하여 게임 장르별로 테스트를 거쳐 최신게임에 최적화된 진정한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이다.
제품크기는 440 X 137 X 34mm이며, 무게는 약1.2Kg이다.
블레스정보통신에서는 과거 큐센 Sole Agent로서 20여년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여 ZIO 브랜드로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