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완구/키덜트 제품을 최대 8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는 ‘럭키딜’이벤트를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다나와 럭키딜 이벤트에서는 ‘드론파이터 프로 패키지’, ‘헬로 카봇 5대합체 펜타스톰’, ‘레고 심슨 하우스’, ‘ ‘에어드론 2.0’ 등 인기 완구 제품을 최대 8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명에게 파격 할인가를 제공하는 ‘광클’이벤트와 최대 80%의 할인 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된다. 다나와는 21일 오전 10시 광클 이벤트를 통해 다나와 최저가 19만원 대의 ‘드론파이터 프로 패키지’를 5만 9천원에 판매하며, 오후 2시에는 '레고 헐크 버스터 스매시', '몰펀 주니어 300', '특공트랜스 볼트봇'중 하나로 구성 된 럭키박스를 2만 9천원 고정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다나와 완구 카테고리 총괄인 신승진 과장은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급증하는 완구 수요에 발맞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드론을 비롯해 고가의 완구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나와는 이번 이벤트에 이어 건강가전/건강식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딜 이벤트도 이달 27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