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대표 우석형, www.sindoh.com)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실시하는 ‘2015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의 복합기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 특성과 고객의 만족도를 반영, 국내 소비자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고객의 만족도와 품질의 우수성을 조사해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국내 사무용 복합기 시장 점유율 1위인 신도리코는 고객의 업무 효율성을 제고하고, 유지비를 절감시키는 사무용 복합기로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있다. 연간 매출의 상당 부분을 R&D분야에 투자해 우수 기술인재 양성 및 자체 기술력 확보에도 주력하고 있다.
특히 신도리코는 사무기기 시장에서 보안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복합기에서 출력되는 모든 문서의 보안을 철저히 관리해주는 문서보안솔루션 연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연구를 통해 각 고객에 맞는 맞춤형 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
신도리코는 기술력뿐 아니라 서비스에서도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500여 개가 넘는 파트너사를 통해 전국적인 영업•서비스망을 구축했다. 각 고객별로 기기 모니터링 시스템을 운영해 고객이 요청하기 전 서비스가 필요한 지역에 미리 출동해 선제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도리코 우석형 회장은 “4년 연속 품질만족지수 수상은 품질에 기반한 고객서비스를 위해 모두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자사만의 강점으로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을 향해 나아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