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코원, 초고음질 8채널 DAC 플레이어 ‘PLENUE L’ 출시

2018-10-12 10:56
편집부 press@bodnara.co.kr

코원시스템이 ESS SABRE PRO 시리즈의 최신 8채널 초고음질 DAC와 4.4mm 밸런스잭 탑재로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PLENUE L’을 이번 10월 12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PLENUE L’에 탑재된 ES9038PRO DAC는 ESS Technology의 플래그십 모델로 SABRE PRO 시리즈 중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며, 이를 최적으로 구현한 ‘PLENUE L’은 32bit/384kHz 무손실·무압축 음원과 Native DSD256, DXD 음원까지 재생하여 원음에 가장 가까운 사운드를 생생하게 재현한다.

ES9038PRO DAC에는 최신 32bit HyperStream II 기술이 적용되어 업계 최고의 다이내믹 레인지(DNR)와 작은 진폭의 신호에서도 극도로 낮은 THD+N 값을 구현해 순도 높은 사운드를 들려준다. 8-Channel Internal Quad DAC로 8개의 채널이 분리되어 정교하게 사운드를 제어하고 각 채널당 4개의 내부 DAC를 통해 변환되어 노이즈 없이 원음에 가까운 완벽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고음질 오디오용으로 개발된 새로운 표준규격인 4.4mm 밸런스 출력을 채택하여 고품질의 선명한 소리, 원음 그대로의 소리를 재생한다. 고성능 오디오 시스템을 위하여 설계된 초저잡음 LDO(Ultra-Low Noise Low DropOut Regulator) 전원 회로로 매우 낮은 수준의 노이즈와 높은 PSRR(Power Supply Rejection Ratio) 성능을 보여준다. 32bit/384kHz 음원을 지원하는 최적화된 디지털 Path 회로를 자체 개발하여 독자적인 방식의 CPLD(Complex Programmable Logic Device)를 탑재한 것도 주요 특징으로, BUS 단위나 GROUP 단위의 디지털 신호처리를 최적화하여 빠른 동작과 노이즈 최소화를 이루었다. 또한 잡음대비 음향신호 비율인 SNR 128dB, 신호 왜곡 정도를 나타내는 THD+N 0.0004%, 좌우 채널 간섭도를 알 수 있는 Stereo Crosstalk -144dB, 밸런스 출력 4.05Vrms라는 경이로운 수준의 음향성능을 구현하였다.

전면의 3.7” AMOLED Display는 풀터치를 지원하여 Touch & Drag의 탐색기능과 이퀄라이저 설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터치만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디자인의 플레이어 스킨과 매트릭스 브라우저, 고화질 Album Art View, 스테레오 레벨미터는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제품 상단의 볼륨 휠은 140단계의 볼륨을 0.5dB 단위로 조절할 수 있어 아주 세밀한 음량 조절을 가능하게 한다.

코원은 제품 출시 기념으로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PLENUE 제품 뿐 아니라 타사 제품 보유자도 기존에 사용하던 24bit 고음질 플레이어를 반납하면 최대 90만원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PLENUE L’을 구입할 수 있다. 고급 가죽케이스의 대명사인 디그니스 가죽케이스도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10월 13일부터 7일간 지정된 매장에서 청음 행사와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직접 들어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코원 블루투스 이어폰 CF2’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청음회에 관련된 자세한 안내는 코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ENUE L’은 브라스 골드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29만원이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10-19 10:33/ 신고
229만원이라.. 몇개나 팔릴지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