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콕스, 심플한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2종 출시

2020-09-21 10:56
편집부 press@bodnara.co.kr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및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콕스가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선보인 블루투스 마우스 모델은 CWM100, CWM200으로, 2종 모두 하단 버튼을 이용하여 무선 모드와 블루투스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두 가지 모드를 활용하여 최대 3대의 동시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2.4GHz 연결에 필요한 리시버는 마우스 하단 보관함에 넣을 수 있어 휴대 시 분실을 방지하며, 최대 20 제곱미터 범위 내에서 끊김 없는 안정적인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또 저소음 클릭으로 도서관, 강의실 등 공공장소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좌우 대칭형 디자인으로 양손 모두 사용 가능하다.

CWM100은 3단계로 DPI 조절이 가능하며, C-Type과 USB가 동시에 호환된다. 양면 리시버를 적용하여 하나의 리시버로 스마트폰부터 태블릿, 노트북까지 다양한 기기에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배터리가 필요 없는 충전식 배터리를 탑재하여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2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CWM200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데스크 환경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47g의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외형은 휴대를 간편하게 하며, 중앙의 와이드 휠은 사용자의 움직임을 더욱 편하게 한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