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gate Technology plc는 오늘 서비스형 저장 장치(storage-as-a-service) 플랫폼 LyveTM Cloud를 공개했다. Lyve Cloud 는S3 호환 스토리지형 클라우드로, 언제나 접근 가능한 대용량 데이터 저장 및 활성화를 지원한다.
이 플랫폼은 대규모 비정형 데이터셋의 가치를 최대한 실현할 수 있도록 단순성, 신뢰성, 효율성에 초점을 맞춰 설계된 서비스다. Seagate는 더 많은 고객이 Lyve Cloud 솔루션에 접근할 수 있도록 글로벌 디지털 인프라 기업인 Equinix(에퀴닉스)와 협업한다. 이를 통해 양사는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와 지리적인 확장과 같은 광범위한 상호 기회를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Lyve Cloud 인프라스트럭쳐를 Equinix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익스체인지(International Business Exchange) 데이터 센터 내의 Equinix Metal (에퀴닉스 메탈)과 가까운 곳에 배치하면, 기업은 메트로 엣지에서 서비스형 오브젝트 스토리지가 제공하는 규모와 효율성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Equinix Fabric(에퀴닉스 패브릭)으로 여러 데이터 소스를 다양한 엣지 및 하이브리드나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쳐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상호연결 할 수 있다. Lyve Cloud 인프라를 메트로 엣지 콜로케이션 데이터센터에 배치하면 데이터가 생성되는 곳과 더 가까운 곳에서 데이터를 저장하고 처리할 수 있어 지연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Lyve Cloud는 정보 보호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업체 종속이나 송신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고객이 데이터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는 동시에 대용량 데이터셋 저장의 총소유비용(TCO)을 낮출 수 있다. Lyve Cloud는 ISO27001 및 SOC2 인증을 받아 기업 고객의 데이터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이동 및 저장 데이터를 상시 암호화한다.
Seagate의 Lyve Cloud와 Lyve 솔루션은 대용량 데이터를 염두에 두고 설계됐다. 모듈식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Seagate의 데이터 관리 솔루션은 오늘날 기업의 데이터 액세스, 전송 및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Lyve Cloud 솔루션은 현재 미국 내 각처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향후 전 세계 다양한 국가로 확장될 예정이다.
Lyve Cloud와 Lyve 솔루션의 전체 포트폴리오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2021년 3월 31일에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데이터스피어 2021 이벤트에서 공유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 등록은 Seagate Datashpere 2021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