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antic, Inc.(나이언틱)은 Capcom Co., Ltd(캡콤)의 인기 IP와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공동 개발한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Monster Hunter Now에서 오는 24일부터 신규 고룡 오나즈치을 추가하고 대규모 봄맞이 이벤트 봄 사냥 2025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고룡영격전에 새롭게 추가되는 오나즈치는 모습을 자유롭게 감추는 능력과 독 속성 브레스를 사용하는 고룡으로, 불, 용, 폭파 속성에 약점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오나즈치 사냥 후 얻은 소재로는 다양한 독 속성 무기와 신규 방어구 미즈하 세트를 제작할 수 있다. 미즈하 세트는 독 상태 및 맹독 상태 지속 시간이 절반으로 줄고, 몬스터에게 독이 더 잘 축적되는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유료 온라인 이벤트 Monster Hunter Now 봄 사냥 2025가 진행된다.
이벤트 티켓 구매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고룡영격전에서 오나즈치만 집중적으로 사냥할 수 있으며, 오나즈치 토벌 및 격퇴 시 한정 교환용 증표와 함께, 한정 덧입기 장비, 메달, 길드 카드 배경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대연속 사냥과 고룡영격전의 대기 시간이 사라지고, 필드 몬스터 출현 밀도 및 접근 범위가 증가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Monster Hunter Now 봄 사냥 2025를 기념해 오는 19일부터 6월 2일까지 두 종류의 이벤트 교환소가 오픈된다.
봄 사냥 전야제 교환소에서는 대형 몬스터 및 고룡종 토벌로 획득한 증표로 다양한 소재와 제련제를 교환할 수 있으며, 유료 이벤트 티켓 구매자는 봄 사냥 2025 교환소에서 오나즈치 소재와 한정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오는 24일 일산 호수공원, 25일 잠실 롯데월드몰 앞에서는 오나즈치 토벌 또는 격퇴 후 현장 인증을 마친 유저(유료 티켓 구매자 한정) 500명에게 봄 사냥 2025 한정 로케이션 길드 카드 배경으로 교환 가능한 프로모션 코드가 지급된다. 해당 코드는 오는 27일까지 등록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