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다양한 MP3플레이어의 주변기기로 유명한 벨킨은 오늘(2월 28일) BELKIN@HOME 기자간담회를 통해 홈 컴퓨팅을 둘러싼 다양한 주변기기들과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웨스틴 조선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진행된 이번 간담회를 통해 집에서 쉽게 즐기는 컴퓨팅을 마련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했다.
이번 간담회를 위해 내한한 쳇 핍킷 벨킨 CEO는 자사의 N1 무선 라우터를 예로 들면서 "최첨단 기술과 통신 기술을 제공하는 것은 벨킨의 몫이며, 사용자는 어려운 용어를 몰라도 직관적으로 설치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고 벨킨의 제품의 특징을 설명했다.
이혁준 벨킨(코리아) 총괄이사는 코즈니(Kosney) 디자인을 대형 전자 마트에 판매할 수 있는 벨킨의 노력을 제시하며, 미국 내 홈 노트북 사용자 천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결과를 토대로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만족하는 다양한 주변기기를 우리나라 시장에 많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국내에서 벨킨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었던 삼성 YEPP 악세사리들도 전시해 놓았으며, 각 기종들의 다양한 용도의 악세사리들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삼성외에도 애플 등의 다양한 글로벌 기업 파트너 쉽 성공 모델들도 확인할 수 있었다.
<iPod 관련 액서사리들>
<Skype Wi-Fi 폰>
<iPod TV 출력과 충전이 가능한 TuneCommand AV>
<침대에서 쓸 수 있는 노트북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
<노트북 멀티미디어 확장 스테이션과 무선 공유기>
<정전을 대비한 보조 전원 공급장치>
<리모컨을 적용한 KVM, Wireless Flip>
<XP에서 사용하던 파일을 VISTA로 쉽게 전송을 하는 비스타 케이블> |